WPF, UWP를 위한 Blend for VisualStudio 강좌(강의)

Programs/Blend 2015. 10. 6. 01:11 by 일레븐 테크놀로지


반응형

근래 부득이하게 블로그를 네XX로 옮겨가면서 티XXX에 연재하려고 했던 Blend for Visual Studio 강좌를 네XX 블로그에서 연재하게 되었습니다.

 

Windows10 기반의 UWP(Universal Windows Platform)을 기본으로하여 강좌를 진행하고 있지만, WPF와도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강좌를 찾아서 보시게되면 도움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강좌의 경우 예전의 Windows Forms으로 프로그래밍 하는 경우를 제외한 WPF, UWP, Windows Store App, Windows 8 Phone 등에 대한 XAML과 그것을 다루는 Blend for Visual Studio를 다룹니다)

 

 

 

 

우선은 디자이너들이 좀 더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Blend 위주의 디자인 툴을 먼저 다룰 예정이며, 프로그래머를 위한 소스코드는 팁으로 짧게짧게 끊어서 올려놓습니다.

 

2015년 10월 현재 강좌는 아래와 같습니다. 레이아웃 컨트롤의 이해와 사용 방법 등에 대하여 강좌가 되어있습니다. 다음 강좌는 큰 챕터가 끝날 즈음이 되면 티스토리에도 관련 글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 글을 누르면 링크로 이동됩니다.

 

 

위 글의 링크를 타고 들어오시면 네XX 블로그로 연결이 됩니다. 혹, 강좌가 도움이 되셨다면, 여기저기 공감 버튼이나 좋아요 버튼을 마구마구 눌러주세요. 어느정도 인원이 강좌를 보시는지를 알아야 조금 더 힘이 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Nav